스토리

클럽뉴스

첫화면으로> 스토리> 클럽뉴스

대구FC, 전북전 홈경기 유관중으로 진행... 1일 오후 2시 티켓 오픈!


대구FC__유관중경기_전환_포스터s.png

연맹 지침에 따라 1,200석 지정 좌석제 운영 

100% 온라인 예매 실시...1() 오후 2시 티켓링크에서 오픈

 

DGB대구은행파크가 팬들을 맞이한다. 대구는 연맹의 부분 관중 허용 지침에 따라 오는 88() 오후 8DGB대구은행파크에서 열리는 전북과의 홈 경기를 유관중 경기로 진행한다. 전북전 예매는 오는 1() 오후 2시부터 티켓링크에서 가능하다.

 

대구는 연맹의 가이드라인을 준수한 홈경기 입장 정책을 공개했다. 연맹의 제한적 관중 입장 지침에 따라 운영 좌석 수는 DGB대구은행파크 총 좌석의 10%1,200석이며, 전 좌석 지정제로 운영된다.

 

판매 구역은 S(스탠딩존 제외), E, N석으로, 연맹 지침에 따라 원정석은 운영하지 않는다. 경기장 내 원정팀 용품을 소지하거나 착용, 응원하는 행위는 환불없이 퇴장 조치 예정이다.

 

티켓은 전 좌석 온라인 사전 예매로 판매한다. 오는 8() 예정된 전북현대와의 홈경기 티켓은 경기 일주일 전인 1() 오후 2시부터 티켓링크 웹사이트 및 모바일 어플로 예매 가능하며, ID 당 최대 4매까지 구매 가능하다. 예매 시 본인이 원하는 좌석을 직접 선택할 수 있다.

 

가격은 성인 기준 E15,000, S석과 N12,000원이며, 구역별 상세 가격 및 할인 혜택 등의 내용은 티켓 안내 (https://www.daegufc.co.kr/match/ticket.php )에서 확인할 수 있다.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