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뷰] 대구FC, 시즌 마지막 원정에서 포항과 맞대결!


 

이번 시즌 포항 상대로 21

바셀루스, 에드가 앞세워 포항 골문 노린다

 

대구FC가 오는 25() 430분 포항스틸야드에서 열리는 하나원큐 K리그1 2023 37드에서 포항스틸러스와 맞붙는다.

 

대구FC가 포항 원정길에 오른다. 파이널 라운드 돌입 후 3경기 12패를 거둔 대구는 승리가 고프다. 짧은 휴식기 이후 다시 경기에 임하는 대구는 시즌 막바지까지 순위를 더욱 끌어올리겠다는 각오다.

 

대구는 에드가와 바셀루스가 전방에서 고군부투하며 공격진에 활력을 불어넣고 있다. 특히 바셀루스는 빠른 발과 돌파력을 이용해 경기의 분위기를 바꾸는 역할을 톡톡히 해내는 중이다. 대구는 비록 세징야가 이르게 전력을 이탈하며 잠시 주춤 했었지만 남은 경기들은 부상 선수없이 경기를 치를 수 있다는 점이 긍정적이다.

 


 

 

상대 포항도 리그 2위 자리를 지키기 위해 긴장의 끈을 놓지 않고 있다. 제카가 12득점으로 팀내 최다 득점을 기록하며 물오른 공격력을 뽐내고 있지만 오베르단, 고영준 등 주축 선수들이 부상으로 전력을 이탈하며 어려움을 보이고 있다. 이번 시즌 포항을 상대로 21패를 거두며 승리를 거두지 못했던 대구가 승점을 노려볼만하다.

 

대구와 포항의 통산전적은 131922, 최근 10경기 전적은 262패로 팽팽하게 맞서있다. 대구가 마지막 원정경기에서 포항을 상대로 승부를 가를 수 있을지 팬들의 관심이 모인다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