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N OF SUN’ 대구FC, 이근호 은퇴 기념 유니폼 및 MD 출시!


 

 

대구에서 뛰었던 2007, 2008 시즌 유니폼 복각...390장 한정 판매

뱃지 세트머플러키링 등 은퇴 기념 MD시리즈 함께 출시

 

대구FC가 태양의 아들’ 이근호의 은퇴를 기념해 ‘SON OF SUN’ 유니폼을 출시한다은퇴 기념 폼과 기념 MD 시리즈는 오는 30(오후 2시부터 구매할 수 있다.

 

대구FC가 공식 키트 파트너인 골스튜디오(GOALSTUDIO)와 함께 이근호의 은퇴 기념 유니폼을 출시한다.

 

은퇴 기념 유니폼은 이근호가 축구 선수로서 빛을 보기 시작했던 대구FC의 2007, 2008 시즌의 유니폼을 복각하여 그 시절의 추억을 다시 한 번 되살렸다기념 유니폼 앞면에는 2007년 당시 DGB대구은행의 국문 로고(대구은행)가 삽입되었는데, DGB대구은행이 이근호에게 감사와 축하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과거 로고 삽입을 동의했다우측 소매에는 이근호의 별명인 태양의 아들이 영문으로 표기된 ‘SON OF SUN’ 패치가 부착되었으며디자이너 제반드로가 개발했다.

 

 

 

기념 MD 시리즈 ‘Ending Credit of Keunho’도 함께 출시한다뱃지 세트는 이근호가 대구FC에서 함께했던 시즌의 유니폼 뱃지와 이근호 일러스트 뱃지특별 자필 편지가 이스와 함께 동봉되어있다기념 머플러는 과거 대구FC의 엠블럼과 대구스타디움재 대구FC의 엠블럼과 DGB구은행파크의 이미지를 삽입해 이근호가 대구에서 함께한 모든 시간을 녹여냈다. 념 키링 역시 태양을 형상화한 모습과 능금잎을 담아 의미를 더했다.

 

은퇴 기념 유니폼은 이근호의 K리그 통산 출전 경기수와 같은 390장으로 한정 판매한다오는 30(오후 2시부터 대구FC 팀스토어와 온라인스토어골스튜디오 공식 홈페이지무신사 온라인에서 판매가 시작된다유니폼과 함께 출시하는 기념 MD 시리즈도 각 220개 한정 판매하며오는 30(오후 2시부터 대구FC 스토어와 온라인스토어에서 구매할 수 있다한편기념 유니폼은 1인 1기념 MD는 제품당 1인 2개까지 구매 가능하다.


목록